[새창녕신문]온라인뉴스팀 =창녕군농산물수출협의회(회장 성명경)는 지난 25일, 창녕군민체육관에서 성낙인 창녕군수, 창녕군의회 의장 홍성두, 이경재·우기수 도의원, 관·내외 기관단체장과 회원 등 300여명이 참가한 가운데 ‘제3회 창녕군농산물수출협의회 한마음대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성낙인 군수가 성명경 수출협회 회장등과 창녕군의 주력 수출 농산물을 둘러보고 있다.
이번 대회는 농산물 수출 확대와 지역 발전을 위해 노력한 관계자들이 한자리에 모여 상호 협력의 중요성을 재확인하는 뜻깊은 자리였다.
이날 행사에서는 농산물 수출 및 지역 경제 활성화를 위해 기여한 공로로 단감농가 조준호, 샤인머스켓 농가 김현수가 군수표창을 파프리카농가 정성훈 대표가 군의장 표창을 수상했으며, HS무역 김진욱 대표와 농식품유통과 배지혜 주무관이 감사패를 제5대 회장 하종혜 의원이 공로패를 받았다.
성명경 회장이 이웃돕기 성금 100만원 상당의 쌀 200kg을 성낙인 군수에게 전달하고 있다.[수출협회]
특히, 이번 한마음대회는 3회째를 맞이하여 창녕군 수출 확대와 경쟁력 강화를 위한 중요한 전환점이 되었다. 협의회는 앞으로도 지속적인 노력으로 창녕 농산물의 글로벌 시장 진출을 가속화하고, 지역 경제 발전에 기여할 예정이다.
성명경 회장은 “창녕군 농산물이 세계적으로 인정받을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으며, 품질 높은 농산물 수출을 통해 창녕군 농업 발전에 기여하겠다”고 말했다.
행사에 참석한 성낙인 창녕군수는 “농산물 수출을 위한 협력과 노력에 깊은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며“앞으로도 농업인들과의 소통을 통해 창녕군 농산물 품질과 경쟁력을 높여 나가겠다”고 전했다.
한편, 창녕군농산물수출협회는 100만원 상당의 쌀 200kg를 관내 취약계층들의 따뜻한 겨울나기 이웃돕기 성금을 성낙인 군수에게 전달했다.